하롱베이 관광 -3
Ha Long 에 있는 Saigon HaLong Hotel 에서 바라보는 바닷가 풍경들과 배를 타고 지나간 곳 그리고 정자가
있는 섬들의 경치들이다.
하롱베이를 관광하고 돌아오는 길에 노니 화장품, 노니비누, 노니 늠료와 분말 건강 보조 식품 그리고 용안꿀을 파는 곳에 다시 들러 우린는 꿀을 두병사고 노니 비누가 머리카락 빠지는데 좋다고 하여 샀다.
하노이에 와서는 베트남 민속공연인 수상 인형극을 보았다.
내용을 베트남 말로만 하니 우리 관광객을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니 지루하기만 하다. 영어로 해주던지 아니면 한국사람들이 많이 오니 한국말로 자막으로라도 비쳐주면 좋을것인데 좀 아쉽다. 아무튼 물위에서 인형들이 극을 하며 이동하는 걸 보면 그 뒤에서 조작하는 사람들이 허리까지 차는 비옷을 입고 한단다. 마지막에 그 사람들이 나와서 인사도 한다. 물 공연장 옆에는 악사들이 앉아 악기를 연주 해주고 있다.
이 연극을 마치고나니 저녁 7시경. 이후에 한국식당으로 옴겨가서 삼겹살로 저녁을 먹고 공항으로 갔다.
공항에서 모두 현지 가이드와 인사를 하고 헤여지고 들어가서는 같이 사진을 찍는다는게 안됬다.
스냅사진으로만 찍고, 그리고 연락처들을 이메일 전화 번호등을 적어 막내인 황사장 부인이 갖고 한국가서 이메일로 연락처들을 보내주기로 하였다.
하노이에서 밤 10시50분에 출발하였다. 한국시간으로는 밤 12시 50분이다.
좋은 여행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멋진 년말 이벤트를 갖었었다. 돈있고 시간 많으면 이런 여행 많이 다니면
좋겠다.
인천공항에 아침 6시경에 도착하엿다. 아주 빨리 왔단다. 아직 컴컴하다. 사진을 찍어 보잇는데 움직이다 보니 선명치가 않다.






















